(Media Photos) Jung So Min 정소민 - Blonde Kang Jin Ah 강진아
for KBS Drama BIG MAN Episode 3
‘빅맨’ 정소민, 시크+도도 금발머리 파격변신 ‘무슨 일이야?’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C로그로 보내기
[김예나 기자] ‘빅맨’ 배우 정소민이 또 한 번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5월5일 KBS2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 제작진 측은 빨간색에서 금발로 머리 색상을 바꾸며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인 정소민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정소민은 금발 머리를 한 채 심각한 표정으로 술을 마시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될 3회에서는 극중 부모님에게 가출을 선언한 강진아(정소민)가 미용실에 달려가 가장 꼴 보기 싫은 색을 주문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첫 만남부터 악연으로 엮인 김지혁(강지환)이 갑작스럽게 자신의 친오빠가 되면서 벌어질 진아의 방황이 더욱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빅맨’ 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 밝고 사랑스러운 역할만 해왔던 정소민이 까칠한 재벌 딸 강진아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지혁이 본격적으로 빅맨이 되는 모습과 정소민의 아찔한 비행 장면이 전해질 KBS2 월화드라마 ‘빅맨’ 3회는 오늘(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KBS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