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dits: http://www.kbs.co.kr/
나에게로 와서 별이 되었다
According to KBS website You Came To Me and Became A Star is scheduled to air
on Oct 30, 2013 at 11:10 PM (KST).
나에게로 와서 별이 되었다 (You Came To Me and Became A Star)
- 10월 30일 방송
제목 :나에게로 와서 별이 되었다
극본 :김민정
연출 :황인혁
출연 :김지석, 정소민, 이병준, 유소영, 남경민 외
방송일 : 2013년 10월 30일
줄거리 :
누구나 동화 같은 사랑을 할 수 있을까?
세상에 수많은 남자와 여자가 있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랑해주는 일, 생각보다 쉽지 않다. 하지만 그 어려운 확률을 뚫고 운명적인 상대를 만난 강석과 하진. 엄친아, 엄친딸만 참석 가능하다는 미팅 파티에 친구 대신 참석하게 된 둘은 서로에게 강한 끌림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사랑이 언제까지 사랑일 수 있을까? 억대 연봉의 학원강사는 맞지만 아픈 어머니 때문에 매일 같이 빚에 시달리고 있는 강석과 당장이라도 부도가 날 것 같은 완구 회사에서 전전긍긍하고 있는 하진에게 운명이니 사랑이니 하는 것들은 버겁기 그지없다. 심지어 같은 고시원 쪽방 신세임은 꿈에도 모르고 둘의 사랑은 깊어져만 가는데...
가난해도, 정말 사랑할 수 있을까?
CAST
KIM JI SUK 김지석 / 강석 역
억대 연봉을 받는 학원강사이지만 아픈 어머니 병원비 때문에 마이너스 신세다. 속은 따뜻하지만 현실에 치여 잘 웃지도, 젊음을 즐기지도 못한다. 친구 대신 참석한 미팅에서 하진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JUNG SO MIN 정소민 / 하진 역
완구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회사 사정이 어려워 월급도 받지 못하고 결국 고시원 쪽방 살이 신세가 된다. 사랑스럽고 긍정적인 성격이지만 힘든 사랑을 하기엔 버거운 처지!
can anyone translate this in english please??
ReplyDeleteI'm happy she had a new drama.. and her lead actor is Kim Ji Suk... hoping this drama will make Minmin more famous !!!
ReplyDeleteThanks Kathy for the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