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17, 2013

Jung So Min 정소민 - KBS Drama Special "You Came to Me and Became A Star"

 Credits: http://www.kbs.co.kr/
나에게로 와서 별이 되었다

According to KBS website You Came To Me and Became A Star is scheduled to air 
on Oct 30, 2013 at 11:10 PM (KST).

나에게로 와서 별이 되었다 (You Came To Me and Became A Star) 
- 10월 30일 방송



제목 :나에게로 와서 별이 되었다
극본 :김민정
연출 :황인혁
출연 :김지석, 정소민, 이병준, 유소영, 남경민 외
방송일 : 2013년 10월 30일
줄거리 :
누구나 동화 같은 사랑을 할 수 있을까?
세상에 수많은 남자와 여자가 있지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랑해주는 일, 생각보다 쉽지 않다. 하지만 그 어려운 확률을 뚫고 운명적인 상대를 만난 강석과 하진. 엄친아, 엄친딸만 참석 가능하다는 미팅 파티에 친구 대신 참석하게 된 둘은 서로에게 강한 끌림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사랑이 언제까지 사랑일 수 있을까? 억대 연봉의 학원강사는 맞지만 아픈 어머니 때문에 매일 같이 빚에 시달리고 있는 강석과 당장이라도 부도가 날 것 같은 완구 회사에서 전전긍긍하고 있는 하진에게 운명이니 사랑이니 하는 것들은 버겁기 그지없다. 심지어 같은 고시원 쪽방 신세임은 꿈에도 모르고 둘의 사랑은 깊어져만 가는데...

가난해도, 정말 사랑할 수 있을까?

CAST


KIM JI SUK 김지석 / 강석 역

억대 연봉을 받는 학원강사이지만 아픈 어머니 병원비 때문에 마이너스 신세다. 속은 따뜻하지만 현실에 치여 잘 웃지도, 젊음을 즐기지도 못한다. 친구 대신 참석한 미팅에서 하진을 만나 사랑에 빠진다.


JUNG SO MIN 정소민 / 하진 역
완구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회사 사정이 어려워 월급도 받지 못하고 결국 고시원 쪽방 살이 신세가 된다. 사랑스럽고 긍정적인 성격이지만 힘든 사랑을 하기엔 버거운 처지!

2 comments:

  1. can anyone translate this in english please??

    ReplyDelete
  2. I'm happy she had a new drama.. and her lead actor is Kim Ji Suk... hoping this drama will make Minmin more famous !!!
    Thanks Kathy for the post.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