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y 27, 2014

Jung So Min 정소민 for Marieclaire 마리끌레르 Korea HERA UV Mist Cushion June 2014

Jung So Min 정소민 for Marieclaire 마리끌레르 Korea 
HERA UV Mist Cushion June 2014
Credits : marieclaire




▼ 정소민(배우)
휴대가 간편해서 어디서든 쉽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메이크업을 수정 할 수 있어요.

   - 립 컬러는 컬러 레이어 틴트 듀오 1호 베이비 핑크.  밤샘 촬영 후에 찾아오는 피부 트러블은 없나요? 어떻게 관리하나요?


잠이 모자란 데다가 자외선까지 많이 쐰 날에는 피부가 특히 건조하고 메이크업도 들뜨기 쉽죠. UV 미스트 쿠션이 좋은 건 어디서든 자외선 차단 성분을 덧바를 수 있다는 점. 자외선 차단제는 몇 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야 하지만 메이크업을 한 뒤에는 덧바르기가 쉽지 않죠. 야외 촬영 시 틈틈이 바르면 피부 건조 증상을 훨씬 줄일 수 있어요.

자신만의 피부 메이크업 팁이 있다면? 완벽한 피부 톤을 인위적으로 만들기보다는, 제 피부 톤 자체가 맑고 투명하게 보이도록 밝히는 데 중점을 둬요. UV 미스트 쿠션에는 미네랄 클레이 워터가 함유되어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죠. 촉촉한 수분감 덕분에 피부가 더 투명하고 맑게 표현되고요.

HERA NOTE

UV 미스트 쿠션을 얼굴에 옅게 펴 바르고 T존과 C존에 한번 더 발라 수분감을 더했다. 촉촉한 눈매는 섀도 듀오 3호로 완성했다.  

 hair 오종오, 순수 makeup 이준성, 순수, 이미영 styling: 김영지

1 comment:

  1. Stunning Beauty....!!!!!
    Thanks Kathy for the post

    ReplyDelete